본문 바로가기

리뷰_Review/잇템 리뷰

애플/아이폰 8핀 고속 충전기케이블 : 단선방지 몰딩으로 고장걱정 끝!

 

내돈내산

애플 8핀 고속충전기

리뷰_

 

 

 

추석내내 뒹굴다가 어느덧 정신차려보니 주말이 되어있는 연휴입니다 ;ㅁ;

코로나때문에 요즘 저처럼 집순이, 집돌이 모드가 되어 집에서 넷플릭스나 웹툰 등을 정주행하시는 분들 많으시라 생각됩니다ㅋㅋ  사실 집에 노트북도 있지만, 블로그를 쓸때나 특별할때 아니면 잘 사용을 안하게되는데요...

 

 

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등 손에 가볍게 들고 언제든 꺼내볼수있는 기기들이 많기에 집에 있어도 바깥에서처럼 휴대폰으로

영상을 보거나 하면서 뒹굴게 되는것 같아요~

 

 

그러다보니..... 아이폰 배터리는 점점 빨리 닳고 휴대폰은 오래 들여다보고있노라면 엄청 뜨거워져있게 마련이더군요ㅠ

저는 특히나 유튜브로 음악을 듣거나 영화리뷰 등을 보고 다큐멘터리나 미스테리 영상 등등을 즐겨보는데요

그러다보니 배터리 무지무지~~~~~ 빨리 닳는다는..

더욱이 좀 충전기케이블을 험하게 써서 (귀찮을땐 선을 그냥 손으로 쭉 잡아댕기는;) 쉽게 망가져서 새케이블을 구입할때면 여러개 미리 구입을 해놓는 편이에요 

 

 

그래도 저같은 분들 은근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ㅋㅋ

그래서 저같은 유튜브, 넷플릭스 덕후를 위해~ 아이폰 유저들을 위해서 고장걱정없는 애플충전기 후기를 준비했어요

얼마전에 사서 정말 알차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!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ROCK 단선방지 몰딩페브릭 케이블 특징

 

 

  • 내구성 및 굴절도 등 엄격한 테스트- 굴절테스트 10000+   플러그인테스트 10000+  내구력테스트 1000KG

  • SR설계 몰딩처리로 구부려도 단선되지 않는 내구성

  • 산화없는 니켈도금 단자사용으로 5배 더 긴 수명

  • 2.1A 고속충전 / 아이폰7 기준 1.8시간 완충

  • 배터리 손상방지 스마트칩 삽입

  • 아이폰 7/8/9/10 최신 IOS 완벽호환


 

 

위에 특장점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였으며 구입할때도 스펙을 참조해서 구입했습니다

제품 특징은 우선 내구성이 엄청 짱짱하다는것이에요!

구입해서 딱 뜯어보면 아 진짜 잘 안망가지겠구나, 딱 느낌이 옵니다 ㅋㅋㅋㅋㅋ

 

 

밧줄같이 엄청 튼튼하고 두꺼운 나일론소재의 외피사용으로 단선 및 꼬임이 철저히 방지되게 만들어졌어요

이 케이블자체가 일단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게 내구성에 중점을 둔 제품이라 그런듯 해요

저처럼 케이블 험하게 사용하거나 쉽게 금방금방 고장나는 분들에겐 진짜 잇템입니다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케이블 컬러는 블랙, 레드 두가지 컬러이며 저는 블랙을 구매했어요

선은 보시는바와 같이 엄청 두껍고 아주 튼튼합니다~ ㅋ

그리고 스마트폰 충전하다보면 가장 고장나기 쉬운 부분인 충전단자 근처부위가 몰딩으로 처리되어있습니다

몰딩처리란 자주 구부려도 단선되거나 망가지지 않게끔 처리가 되어있는걸 의미하는데요,

이 제품은 고무처럼 구부러지면서도 안에 선에는 손상이 가지 않게끔 만들어져있어요

 

 

이번에 산 케이블은 진짜 잘 산듯합니다! ㅋㅋㅋㅋㅋ

오래오래~사용할듯, 진짜 내돈주고 산 제품이지만 저같이 충전기케이블 유목민들에겐 진짜 강추하고싶어요

제품 상세 내용 보고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  싸이트링크 첨부합니당

 

 

 

 

http://itempage3.auction.co.kr/detailview.aspx?itemno=B528043222&BCODE=

 

ROCK 단선방지 몰딩 충전 데이터케이블 애플8핀 C타입 - 옥션

5% 할인. 모바일/태블릿>충전케이블/젠더>휴대폰케이블

itempage3.auction.co.kr

 

 

 

 

ROCK 단선방지 애플 충전기 리뷰

 

 

별점


가격대 7,000원대로 저렴한편
기능 가격대비해서 가성비 완전 좋다, 내구성과 배터리와 케이블에 손상없이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게 설계 되있음
디자인 블랙과 레드로 블랙은 특히 심플하고 깔끔하다
편의성 줄이 엄청 튼튼하고 앞부분이 몰딩처리되어있어서 구부리거나 잡아당겨도 망가질 걱정이 거의 없다, 그래서 아무렇게나 사용하기 딱 좋다
총평 여태까지 사용했던 무수한 케이블들 중 손에 꼽힐듯, 거의 1~2위 급인듯 하다. 잦은 고장으로 매번 케이블 구입하는 분들에게 딱인 충전기다